본문 바로가기주요메뉴 바로가기
경인지역 거주 모든 상담원들을 부평센터로 초대합니다. 리치앤코 RM 부평센터 5월 2일 OPEN
리치앤코 RM 부평센터 5월 2일 OPEN
리치앤코의 현명한 금융생활
그 동안 우리에게 보험은

친척, 친구, 지인에게 의존한 구매. 가입에만 집중된 부담스러운 상담.
꼼꼼히 봐도 이해하기 어려운 서류. 일상생활과 거리가 있는 혜택.

이렇게 부정적인 경험들이 계속 반복된 이유는 고객을 바라보는 관점이 오직 ‘판매’에만 맞춰져 있었기 때문입니다.

판매에서의 관점은 보험을 더 어렵고, 복잡하고, 귀찮고, 불쾌하고 단편적인 경험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리치앤코는 ‘보험을 판매하다’가 아닌 ‘보험을 서비스하다’ 라는 고객중심의 사고로 먼저 변화하고자 합니다.

그 동안의 보험 업계는

수수료에 따른 상품의 나열.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판매. 개인 상황에 대한 이해가 없는 권유. 가입 후에는 단절되는 관계.

이렇게 일률적인 관행이 계속 반복된 이유는 고객을 바라보는 관점이 오직 “판매”에만 맞춰져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리치앤코는 기존 업계의 관행을 과감히 탈피하고 단순한 비교와 분석, 보장을 넘어 현명한 생활을 위한 보다 밀접한 서비스를 지향 합니다.

리치앤코는 3가지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PROACTIVE 적극적인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적극적인 마음으로 한걸음 다가가겠습니다.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과의 만남이며 어떤 경험을 제공할 것인지 늘 고민합니다.
  • PRACTICAL 합리적인 고객의 상황을 먼저 이해하고 꼼꼼히 비교하고 분석하여 맞춤 상품을 설계합니다. 보험에서의 어려움과 복잡함을 걷어낸 실용적인 상품, 고객의 입장에서 이야기하고 생각합니다.
  • PROCEED 함께하는 우리의 관심은 계약을 넘어 고객의 일상, 건강, 노후, 가족에까지 연결됩니다. 우리를 만나는 모든곳에서 긍정의 이미지를 느낄 수 있도록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늘 함께합니다.